(2) 문의 및 불만 처리 절차
 가입신청, 변경, 해지, 상품변경, 요금, 결제, 통화품질, 기술지원, 기타 등 유형별로 세분화하여 
  구체적인 문의 및 불만사항을 ARS 및 질문 유형별 머리글 선택을 통하여 해당 상담원에게 자동으로   
  연결되어 처리하도록 합니다.
 문의 및 불만사항에 대하여 상담원과 즉시 처리가 불가능한 경우 접수 후 3시간 이내에 처리방향을   
  알리고 3일 이내에 처리 결과를 통보하도록 합니다.
 문의 및 불만사항의 처리 이후 고객만족도 조사를 통하여 처리과정에 있어서 불만이나 고충을 
  수렴하여, 고객감동과 만족도를 높이도록 합니다.